회원제 eBook서비스 sam 런칭!
공통 2013. 02. 21
안녕하세요. 꿈을 키우는 교보문고 eBook 담당자입니다.
2월 20일 교보문고 회원제 eBook서비스 sam이 런칭되었습니다.
sam은 '지식과 지혜의 샘’이라는 뜻으로, 기존 eBook 컨텐츠 단권 구매방식과 달리 회원가입을 통해 eBook 컨텐츠와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am에서는 사용자의 독서 활동을 관리해주는 ‘독서노트’ 서비스와 분야별 전문가, MD, 출판사가 함께 도서 추천에 참여한 북 큐레이션 서비스 ‘샘통’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eBook 단말기 이외에도 PC, 스마트폰, 태블릿 등 여러 디바이스에서 호환이 가능한 N스크린 환경을 제공하며, 자신이 마음에 든 문장, 리뷰, 독서노트를 SNS에 공유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런칭과 함께 출시된 전자책 단말기 ‘sam’은 아이리버의 디자인 DNA를 적용한 9.6mm의 슬림한 디자인이며,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으로 출시됩니다. 커피 한 잔보다 가벼운 무게 202g으로 휴대성을 강화하였으며,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eBook 서비스 ‘sam’은 독자 독서습관에 맞는 합리적 가격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월 15,000원부터 34,500원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서비스 이용방법으로 책을 많이 읽지 않는 고객부터 다독가, 열독가까지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가입한 서비스 종류에 따라 매월 5권, 7권, 12권의 eBook콘텐츠에 단말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시작한 교보문고sam에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교보문고 sam 바로가기: http://sam.kyobobook.co.kr
*교보문고 sam 모바일 바로가기: http://sam.kyobobook.co.kr/sbmobile
신규가입 혜택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교보e캐시 1,000원 (유효기간 7일)
지금 바로 교보eBook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
